아시아나항공과 통합을 앞둔대한항공 > 자유게시판 | 그누보드5

아시아나항공과 통합을 앞둔대한항공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아시아나항공과 통합을 앞둔대한항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96회 작성일 25-06-13 07:54

본문

아시아나항공과 통합을 앞둔대한항공도 요새 날 때마다 배가 유독 자주 떨어지고 있다.


대한항공이 2020년 11월 아시아나항공인수 계획을 공시한 이후 독점 폐해를 우려하는 시선이 끊이지 않았다.


국내 유일의 대형항공사(FSC)로 재편되면.


공정위는 마일리지 사용처 축소, 통합비율의 설명 부족 등을 문제 삼았다.


12일 공정위에 따르면대한항공은 이날 공정위에 ‘마일리지 통합방안’을 제출했다.


공정위는 이 방안이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한 심사의 출발점이라는 의미는.


24일 인천국제공항에 위치한대한항공정비 격납고에서 관계자들이 봄맞이 항공기 동체 세척을 하고 있다.


델타항공과대한항공은 2018년 조인트벤처 출범을 시작으로 끈끈한 연을 이어오고 있다.


제프 부사장은 "대한항공과의 파트너십은 2018년도에 시작됐으며 지금은 1위의 태평양 노선 조인트벤처"라고 표현했다.


그는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앵커]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합병이 합병하면서 마일리지도 통합을 해야 하는데요.


어제대한항공이 공정거래위원회에 통합안을 제출했는데, 공정위가 보완을 요구하며 퇴짜를 놨습니다.


통합안이 심사 기준에 미흡하다는 이유입니다.


인천국제공항에 위치한대한항공정비 격납고에서 관계자들이 봄맞이 항공기 동체 세척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뉴시스(사진공동취재단) 공정거래위원회가대한항공의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 통합방안과 관련 심사를 개시하기에 미흡한 부분이 있다고 판단하고대한.


공정위가 심사를 개시하기에 다소 미흡했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https://www.ajupod.com


공정위는 심사 기준에 대해 “아시아나항공소비자의 신뢰를 보호하고, 그들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아야 하고, 양사 소비자 권익이 균형 있게 보호돼야 한다”고 밝혔다.


등에 있어 공정위가 심사를 개시하기에 다소 미흡한 부분이 있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공정위가대한항공측에 소비자 권익 보호 차원에서 ▷아시아나항공소비자들의 신뢰를 보호하고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아야 할 것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소비자들의.


<앵커> 이런 가운데대한항공이 장거리 노선 기종의 이코노미 좌석 수를 늘리는 방향을 추진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항공사 수익은 늘지만, 좌석이 더 좁아져서 고객들이 불편해지기 때문입니다.


대한항공은 앞서도 소비자 편익을 뒷전으로 한단 비판.


29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대한항공항공기가 아시아나 항공기 앞으로 지나가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497
어제
2,840
최대
5,397
전체
202,164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